본문 바로가기
예배자의 창고/찬양 악보 자료실

시와 찬미 7집 E 코드 모음

by Peartree 2013. 4. 16.

E 주를 높일지라 여호와 하나님
E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
E 예수 귀하신 이름
E 감사함으로 그 문에
E 손을 높이 들고
E 나의 발은 춤을 추며
E 해뜨는데부터
E 위대하고 강하신
E 크신 주께
E 존귀 오 존귀하신 주
E 주께 찬양드리세
E 우리함께 기뻐해
E 승리의 노래 주께 드리자
E 찬양해 주님의 종들아
E 이 날은 주가 지으신 날
E 찬송하라 여호와의 종들아
E 내 영혼의 구세주
E 할렐루야 전능하신 주
E 내 영이 주를 찬양합니다
E 주의 이름 높이며 경배드리면서
E 예수 이름 찬양
E 호흡있는 모든 만물
E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전능의 주 (전능의 주 다스리시네)
E 주 앞에 엎드려
E 주께서 높은 보좌에
E 주님 계신 곳에 나가리 (주의 위엄 이 곳에)
E 찬양의 보좌에 앉으신


E 예수 가장 귀한 그 이름
E 두려운 마음 가진 자 (주 오셔서 구하리)
E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
E 피난처 되신 주
E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이유는
E 우리에게 향하신
E 목마른 자들아
E 너 근심 걱정 와도
E 재대신 화관을
E 아버지 큰사랑 감사해요
E 주는 평화 막힌 담을 모두
E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

E 나는 용서받았네
E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
E 빛이 없어도 환하게 다가오시는 (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)
E 주님 내 아버지
E 내 주 같은 분 없네
E 나를 지으신 주님 (내 이름 아시죠)
E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
E 나는 주를 나의 피난처로 (피난처)
E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 (깨뜨릴 옥합 내게 없으며)
E 내가 어둠 속에서
E 예수님이 좋은걸
E 맑고 밝은 날
E 은보다 더 귀하신 주님
E 예수님 목마릅니다 (성령의 불로)
E 가난한 자 부요케 하소서
E 우리를 사랑하신
E 두손 들고 찬양합니다
E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
E 주께 두손모아 (사랑의 종소리)
E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안에 (축복의 통로)
E 예수 사랑 나의 사랑
E 너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라
E 축복합니다 주님의 이름으로
E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
E 강한 용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