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예배자의 창고/찬양 악보 자료실

시와 찬미 7집 D 코드 모음

by Peartree 2013. 4. 16.

D 주 이름 큰 능력 있도다
D 할렐루야 살아계신 주
D 축복과 존귀 영광과 능력 (동일하신 주)
D 내가 주를 찬송하리
D 나는 주를 부르리
D 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(구속하신 주 찬양)
D 주님께 영광을 주님께 감사를
D 하늘의 해와 달들아 (호흡이 있는 자마다)
D 영광의 주 이름 높이세
D Come, 주께 경배드리세
D 때가 차매 아버지께
D 내 평생 사는 동안 주 찬양하리
D 세상 권세 멸하시러
D 모든 이름위에 뛰어난 이름
D 주의 임재 앞에 잠잠해
D 오직 예수 다른 이름은 없네
D 눈을 들어 영광의 왕을 보라
D 주의 이름안에서 주의 성소로 (찬양의 제사 드리며)
D 주 찬양합니다 내 마음을 다해
D 감사드립니다 주 하나님께
D 예수 이름으로


D 감사해요 주님의 사랑
D 주님 내게 선하신분
D 내게 있는 향유 옥합
D 온 세상 죄 지고 가신
D 주의 이름 부를 때
D 주의 사랑을 주의 선하심을
D 위로하여라 네가 아플때
D 우리 모일 때 주 성령 임하리
D 주의 자비가 내려와
D 선하신 목자 날 사랑하는 분
D 아침안개 눈앞가리듯
D 주의 인자는 끝이 없고
D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
D 천사의 말을 하는 사람도 (사랑의 송가)
D 사랑은 언제나 오래참고
D 주님 이곳에

D 나는 믿음으로
D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
D 주님의 마음으로 나 춤추리 (주님의 춤추리)
D 내 마음 간절하게
D 나 무엇과도 주님을
D 주님을 무엇보다 더 사랑해
D 목마른 사슴
D 주신자도 여호와시요
D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
D 갈릴리 바닷가에서
D 예수 그 이름 (그 이름)
D 이와 같은 때엔
D 생명의 주 말씀
D 오 나의 자비로운
D 아침에 나로 주의
D 주님의 성령 지금 이곳에 (임하소서)
D 오소서 진리의 성령님 (부흥2000)
D 주 내삶의 주인되시고
D 오 나의 자비로운
D 아침에 나로 주의
D 주님의 성령 지금 이곳에 (임하소서)
D 오소서 진리의 성령님 (부흥2000)
D 주 내삶의 주인되시고
D 너 어디 가든지 순종하라
D 나를 세상의 빛으로
D 예수 이름이 온 땅에
D 주님 내가 여기있사오니 (나를 받으옵소서)
D 기뻐하라 주 네맘에
D 내 안에 계신 주 예수의 이름이
D 주의 강한 군사 일어섰도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