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예배자의 창고/찬양 악보 자료실

시와 찬미 7집 C 코드 모음

by Peartree 2013. 4. 16.

C 거룩 거룩 거룩 만군의 주
C 나의 주 찬양합니다
C 눈을 들어 주를 보라
C 능력의 이름 예수
C 내 영혼아 여호와를
C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
C 예수 사랑해요
C 승리관을 쓰신 주님
C 온 땅과 만민들아
C 어린양 예수 받으소서
C 주께 감사하세
C 오 하나님 받으소서
C 주께와 엎드려 경배드립니다
C 임마누엘
C 찬양을 드리며
C 내 입술로 하나님의
C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자
C 즐거웁게 찬양하면서
C 광대하신 주님 전능하신 주님
C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때
C 광대하신 주 전능하신 왕
C 여호와는 나의 반석
C 여호와 우리 주여 (시편8편)
C 천지 지으신 주님
C 오 나의 주님 그 이름이 온땅에
C 하나님 오른편에 앉아계신
C 능력 위에 능력으로
C 주 날개 밑에서
C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자 (시편40편)
C 있는 모습 그대로
C 은혜로만 들어가네
C 어찌하여야
C 나 지쳐있을 때 (주님의 날개 밑에)
C 별빛속을 걸으며
C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(너는 내 아들이라)
C 얼마나 아프실까

C 주의 신을 내가 떠나
C 하나님 한번도 나를 (오 신실하신 주)
C 하나님이시여
C 나 가진 재물 없으나
C 어두운 밤에 캄캄한 밤에 (실로암)
C 내 입술의 말과 (시편19편)
C 주님의 시간에
C 주님은 나의 사랑

C 거룩하신 성령이여
C 내 이름으로 일컫는 (역대하 7:14)
C 우리 모두 양과 같이
C 항상 진실케
C 내가 산 향해 눈을 들리라
C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
C 온 땅 위에서 주 다시리네 (나를 다스려 주소서)
C 우리의 만남은 주님의 은혜라오 (왕국과 소명)
C 언제나 내 모습
C 주 안에 우린 하나 (기대)
C 만나서 반가와요
C 주님의 사랑을 담아서 (지체)
C 우리는 한가족
C 아주 먼 옛날 하늘에서는 (당신을 향한 노래)
C 반가와요 여러분
C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여서